본문 바로가기
그사람이 궁금해

엄마는 아이돌 현쥬니 밴드 시절 공연 연기 영상 모음! 본명 나이 프로필 소속사 성대결절

by 모아모아뇽 2021. 12. 18.

 

2021년 12월 17일 방영된 엄마는 아이돌 2회에서는 궁금해했던 새로운 가수의 얼굴이 공개되었는데요, 그 주인공은 벨라마피아의 보컬이었고 배우로 활약했던 현쥬니였습니다. 저도 벨라마피아의 <소리없이>라는 노래를 좋아했어서 알고 있는 보컬이었는데요, 오늘 보인 무대에서는 성대결절이 와서 원래 실력 발휘를 못해서 박선주에게 혹평을 받았네요. 원래 춤을 추던 사람이 아니었던지라 댄스 역시 하 레벨 판정을 받았는데요, 오히려 더 발전 가능성이 있어서 주목할 수 있는 멤버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현쥬니 엄마는 아이돌 댄스 무대
엄마는 아이돌 현쥬니 댄스 무대
현쥬니 댄스 무대 엔딩
현쥬니 댄스 무대 엔딩

 

현쥬니 프로필

 

1985년 8월 1일 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예전에 주안, 쥬니라는 예명을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 이름 현쥬니가 예명 같지만 할아버지가 작명소에서 지어오신 본명입니다.

 

그룹사운드 벨라마피아의 보컬이었죠. 벨라마피아는 여성 4인조 락 밴드입니다. 한참 보컬로서 주가가 올라가고 있는 시기에 갑자기 연기자로 전향해서 박선주가 놀랐다고 얘기를 했는데요. 실제로 현쥬니는 2008년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하이든 역, 아이리스 양미정역, 태양의 후에 표지수 역으로 출연하면서 배우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결혼 후 현재 9살의 아들이 있습니다.

 

 

 

 

벨라마피아 -소리없이

유명한 벨라마피아의 대표곡 소리없이 입니다. 많은 밴드에서 커버를 했는데요,  파워풀한 현쥬니의 목소리가 매력인 곡입니다.

 

벨라마피아 <소리없이>

 

 

 

 

 

 

 

벨라마피아 - 벨라마피아

 

벨라마피아 - <벨라마피아>

 

 

 

 

 

현쥬니 드라마 출연

 

현쥬니는 배우로 전향해서 여러 드라마에서 배우로 얼굴을 알렸기에 현쥬니를 배우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그중 태양의 후예와 베토벤 바이러스 출연 장면 모아봤어요~!

 

 

현쥬니 태양의 후예 중

 

 

 

 

 

 

 

현쥬니 - 베토벤 바이러스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