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사람이 궁금해

싱어게인2 37호 가수 박현규 과거 활동 복면가왕 보컬플레이 보기! 국민가수 4위의 박장현과 같은 그룹 브로맨스였네요.

by 모아모아뇽 2021. 12. 27.

오늘로 4회째를 맞는 싱어게인2~! 2라운드 진출자 중 37호 가수가 문득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안경을 쓰고 머리를 회색으로 물들인 하관이 김범수 같은 박현규가 그 주인공입니다. 박현규의 브로맨스 그룹 활동 영상과 복면가왕 출연 영상, 싱어게인 1라운드 무대 다시 볼게요~! 몰랐던 사실이었는데, 지난 주 성황리에 마무리된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4위를 차지한 박장현과 같은 그룹이었네요! 

 

브로맨스 박현규브로맨스 박장현
브로맨스 박현규와 박장현

 

 

 

싱어게인2 37호 가수 박현규

 

1991년 2월 11일 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176cm, O형이며 서울예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네요. 2019년 의경으로 만기전역했고, 소속그룸은 VROMANCE 입니다. 노래도 잘 부르지만 개그감이 좀 있다고 하는데요? 싱어게인에서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데뷔전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가이드 보컬로 참여를 했고 여러 가수들의 피처링에도 참여를 많이 했어요. 작사 작곡에도 능해서 블락비의 비범, 김나영, 이츠, 원어스, 문별 등의 노래를 작사 또는 작곡해주기도 했습니다.

 

 

브로맨스 활동 이외에도 믹스나인에 출연하여 30위대의 성적을 유지했으며, 95차 복면가왕에 파바로티로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경력이 있어요.

 

2021년 싱어게인에 출연하여 윤종신의 <오르막길>을 열창했는데, 저 하관이 노래롤 못할 수가 없는 하관이다, 보컬 타짜같다며 김범수와 비슷하다는 평을 들었습니다. 깔끔하게 노래를 정말 잘 부르는 박현규입니다. 

 

싱어게인 1라운드 37호가수 오르막길 다시 듣기

 

 

 

박현규의 그룹- VROMANCE

 

박현규는 4인조 그룹 브로맨스로 데뷔하였는데, VOICE, BROTHER, ROMANCE의 합성어로 네 남자의 목소리로 로맨스를 선사한다는 의미래요. 노을의 뒤를 잇는 보컬에 강한 4인조 그룹이었습니다. 여기에 국민가수에서 4위를 차지한 박장현이 있는 것이죠. 브로맨스는 2017년에 데뷔했으며 소속사는 RBW입니다. 여기에 마마무가 있죠. 

 

브로맨스 단체 사진
그룹 <브로맨스>

 

데뷔 이전부터 가이드 보컬, 보컬 트레이너 등으로 활약해서 이미 실력이 검증된 멤버들이었다고 해요. 특히 데뷔 전에 박장현과 박현규는 드라마 <상속자들>의 ost <Love is> 를 불렀던 이력이 있고 허각과 함께 '벌써 겨울'등에 참여하는 등 역량을 키워왔습니다. 

 

참여한 오디션 프로그램은 2017년 믹스나인 - 박현규 37위, 이찬동 28위였고요, 2018년 보컬플레이 시즌1에 그룹으로 참여했습니다. 여기에서 엄청난 무대들을 많이 만들어냈다고 해요. 이후 2021년 박장현은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4위, 박현규는 싱어게인2에 홀로서기 조 37호 가수로 2라운드까지 진출했습니다. 

 

 

 

 

 

 

 

보컬플레이 - 업타운 펑크 아카펠라

 

박현규의 탄탄한 매력적인 보컬을 엿볼 수 있으면서 브로맨스의 실력을 볼 수 있는 무대가 있어서 가져와 봤어요. VBEXIT와 브로맨스가 함께 만든 무대인데 이게 아카펠라라는 것이 정말 놀라울 정도로 멋있는 무대네요. 박현규가 메인 보컬을 이끌어 가는데 노래 너무 잘해요~!! 싱어게인에서도 이런 스타일 노래 한번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보컬플레이 아카펠라 버전 - vbexit + vromance

 

 

 

복면가왕 1라운드 <청소>

 

앞서 복면가왕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다고 말했었는데, 당시 1라운드에서 노래한 곡이 <청소>였어요. 엄청 깔끔하고 완벽한 노래에 다들 입을 헤 벌리고 감상하네요~ 음색 정말 너무 좋은 듯 해요 ㅠㅠ

2019 복면가왕 '파바로티' - 청소

 

 

 

 

 

브로맨스 <SHE>

 

브로맨스의 노래도 들고와 봤어요. 노래 자체는 케이윌의 느낌이 나는 발랄하고 신나는 곡이에요. 뮤직비디오인데 핫핑크 색상의 수트와 선글라스를 쓰고 마이크를 서로 넘겨주며 부르는 컨셉의 뮤직비디오네요. 정말 실력있는 그룹이었는데,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아쉬운 그룹이에요.

브로맨스

 

 

 

여기까지 싱어게인2 37호가수의 예전 무대들 모아봤습니다. 오늘 어떤 결과를 낼지 모르겠지만 결승까지 진출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