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사람이 궁금해

싱어게인2 64호 서기 BTS 춤 댄스 다시보기! 20살 최연소 참가자 올어게인으로 다음 라운드 진출~!

by 모아모아뇽 2021. 12. 14.

 

2021년 12월 13일 방영된 싱어게인 2회에서는 앳된 얼굴에 뽀얀 피부를 가진 20살 64호 가수가 올 어게인을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보이시하고 순박해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취미가 댄스라고 써 있어서 다들 의아해 했는데요, BTS를 좋아해서 BTS의 춤을 무대 이후에 보여주겠다고 했네요. 그리고 보여준 춤이 너무 고퀄이라 완전 심쿵!! 입덕 유발자의 조건을 다 갖췄다는 64호 서기의 무대 다시 한번 볼게요~!

 

 

 

 

 

나는 7080 가수다 싱어게인 64호
싱어게인2 64호 "난 7080 가수다"

 

 

 

춤 추기 전에 무대를 정리하는 서기. ㅋㅋ 악기 치우는 것도 귀엽다며~~ 넘 아기 같아요~

무대하기 전 기타를 치우는 서기

 

 

근데 갑자기 돌변하는 표정?!? 오오오오옷?!?!?!

싱어게인2 64호 댄스를 시작하는 서기

 

 

 

허헛!! 얽!! 오!!!!

싱어게인2 64호 BTS 춤추는 중

 

 

 

 

 

!!!!!!!!!!!!!!!!!!!!!!!!!!!!!!

싱어게인2 64호 BTS 춤추는 중

 

허리 꿀렁꿀렁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의 카오스~!!!!

잘춰!!

싱어게인2 64호 BTS 꿀렁꿀렁 춤추는 중

 

 

 

 

 

전 춤도 멋있었지만 사실 목소리에 반해부렀으~ 어쩜 그리 음색이 고울까요? 살짝 벤이 생각나는 예쁜 목소리였어요. 찐 무명조여서 그냥 처음 나온 느낌인데, 사실 MCOUNTDOWN에도 출연하고 여러 뮤직비디오도 가지고 있는 정말 가수였답니다. 

 

아이 귀여워. 서기~ 완전 김이나가 입덕해버리셨더라고요. 무심한 느낌과 돌변하는 표정, 강렬한 카리스마와 대비되는 허술함! 입덕의 조건을 모두 갖췄다며 ㅋㅋ

 

다음 무대가 정말로 기대되는 참가자 같아요. 꽤 상위까지 무난하게 올라갈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