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좋습니다

야나두 피트니스 자전거 야핏 가격 "야, 너두 탈 수 있어"

by 모아모아뇽 2021. 7. 8.

야나두에서 영어만 강의하는 것이 아니라 홈트레이닝을 위한 강의도 하고 있네요. 야핏이라고 부르는 사이클, 자전거도 함께 판매해서 게임처럼 사이클 운동을 할 수 있게 해주고 있어요. 야핏 자전거 가격은 얼마인지, 야나두 피트니스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볼까요?

 

 

 

 야나두 피트니스

 

야나두 피트니스는 코로나 시대에 홈트레이닝이 일상화 된 사람들에게 야핏 사이클을 통해 사이버 세상에서 하나로 모아주면서 운동도 즐겁게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은석이 나 혼자 산다에서 비슷한 걸 하는 거 봤는데, 이거였으려나요?

 

 

사이클을 타면서 게임처럼 미션을 성공해야 하고, 미션마다 마일리지를 받을 수가 있어요. 태블릿 안의 전문 강사님이 알려주는 자세와 호흡법을 따라 하며 효율적으로 운동하고, 기록을 깨면서 레벨업을 하면서 느껴지는 성취감!! 혼자 타는 외로운 운동이 아닌 온라인 상에서 만날 수 있는 내 동료와 함께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요.

 

 

 

 

 

 

 

 

 야나두 자전거, 야핏 사이클 S2

 

야나두 피트니스를 할 수 있는 자전거를 야핏 사이클이라고 부르는데 신 버전이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야핏 사이클은 일반 가정용 사이클과는 달라요. 태블릿과 사이클이 서로 연동되어 운동량과 이동 거리를 측정할 수 있고, 게임처럼 운동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답니다. 

 

야나두 피트니스, 야핏 사이클 S2

 

 

 

 야핏 운동효과 있나요?

 

한 시간에 1,000칼로리 소모! 러닝 대비 관절에 무리도 없다고 해요. 사이클은 유산소와 무산소 동시 운동이기 때문에 허벅지 근력도 키워주고 칼로리 소모도 되고 일석 이조의 좋은 운동이랍니다. 이미 입소문이 많이 퍼져 핫하기 때문에 유튜브에 후기들도 많이 올라와 있어요.

 

야나두 피트니스 다이어트 후기 영상

 

 

야나두 피트니스 야핏 사이클 후기

 

 

 

 

 

 애프터 번 효과를 아시나요?

 

예전에 들어본 적이 있어요. 근력 운동을 하고 나면 운동이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열량이 소모된다고요. 그런 개념을 애프터 번 효과라고 하는데요, 사이클이 애프터 번 효과가 대단하다고 해요. 고강도 사이클과 짧은 휴식을 반복하는 인터벌 운동을 해주면 운동 후 최대 36시간까지 칼로리가 추가 연소되는 효과가 있답니다! 

 

일반 유산소 운동과 비교한 그래프인데요, 사이클 15분 만으로 일반 운동을 1시간 한 효과와 같다는 거예요. 완죤 대박? 사고 싶네 갑자기.. 요거 층간 소음도 없게 벨트 구동 방식으로 저소음으로 나왔다네요.. 아파트도 문제없음!

 

애프터 번 효과

 

 

 

 

 야나두 피트니스 가격은? 

 

집에서 놀고 있는 사이클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센서만 제공하는 라이트 패키지가 있고, 사이클까지 사는 프리미엄 패키지가 있답니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겁나 비쌉니다!!  

 

* 라이트 패키지

라이트 패키지는 사이클이 이미 있으신 분들을 위한 패키지예요. 집에서 빨래 걸이로 사용 중인 사이클에 센서만 달고 야핏 앱을 이용권을 구입하는 가격이랍니다.

 

지금 여름맞이 세일 중이라 월 13,250원이에요. 1년에 159,000원. 홈페이지에서 5만 원 할인 쿠폰을 받아야 하고, 운동을 통해 쌓이는 마일리지까지 적용했을 때 저 가격이니 실제로는 월 37,416원(연 449,000원)을 내야 할 수도 있어요. 마일리지가 쌓이면 어차피 다른 식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돈이지만요.

 

야나두 피트니스 라이트 패키지

 

 

 

 

* 프리미엄 패키지

사이클, 자전거, 태블릿까지 구매하는 패키지예요. 올해 초에는 갤럭시 탭을 줬다고 하는데, 아이패드 8세대로 바꿨네요! 대신 더 비싸졌을 듯? 갤럭시 탭 시대에는 199만 원이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상담을 받고 결정하라고 하면서 직접적인 금액을 언급하지 않고 있어요. 비싸서 그렇겠죠? 일단 상담을 유도하고 있고 상담을 받으면 100명까지는 홈트 1년 이용권을 주겠다며 남은 개수를 줄여가며 마치 상담을 지금 당장 신청해야 될 것처럼 만들고 있습니다. 마케팅 대단!!

 

일단 사이클은 원래 스핀바이크 이고진 717을 주는데 이번에 버전이 업그레이드되어서 나왔고(20만 원더 비싸답니다), 탭도 아이패드로 바뀌었으니 적어도 220만 원 이상 갈 것으로 예상되네요.

 

 

 

 야나두 피트니스 제일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집에 사이클이 있고, 탭이 있고, 라이트 버전만 구매하는 게 제일 싼 방법일 거잖아요? 하지만 난 사이클이 없다 하시면 이고진 스핀 바이크를 중고로 사거나 일반 온라인을 통해 따로 산 뒤, 야나두 피트니스 사이트에서 라이트 버전을 구매하는 게 제일 이득이랍니다.

 

바이크를 구매하실 때에는 일반 사이클 안되고요, 꼭 스핀 바이크로 구매하셔야 해요. 어차피 야핏 사이클도 이고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국민 바이크인 이고진 901 버전을 추천드립니다. 얘 자체로도 "소원 푸리 센서"를 같이 구매하면 핸드폰 어플 ZOIT랑 연동해서 야나두 피트니스처럼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야나두만큼의 퀄리티는 안 나오겠죠.

 

 

 

>> 이고진 901 사이클 보러 가기

이고진 901S 스핀바이크 & 소원푸리센서

 

 

 

여기까지 야나두 피트니스 자전거 사이클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