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들이 쓰는 아이템

스파이로글리픽스 선 하나로 완성하는 천재들의 컬러링 그림 완전 신기함! 근데 내가 하면 망함..

by 모아모아뇽 2022. 10. 8.

 스티커 붙이기, 뭐 따라 그리기 색칠하기 등 diy 스러운 취미생활을 즐기는 편인데, 선만 따라 그리면 그림이 완성된다고 하는 컬러링 북을 발견!!!

 

요거 보고 신기해서 바로 샀어요.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했고요. 싸인펜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었으나 사실 아무 사인펜이나 써도 상관없답니다.

 

스파이로글리픽스 라고 부르더라고요. 천재들의 컬러링이라는 부제가 붙어 있고 인기가 많아서 여러가지 에디션이 출시되어 있어요. 여러 유명하신 분들의 추천사도 함께 실린 취미 북이에요.

 

 

▶ 스파이로글리픽스 컬러링 북 보러가기

 

스파이로글리픽스 선그리기 책
스파이로글리픽스 보러가기

 

 

 

 

 

근뎅 내가 하면 왜 이렇게 되는것임? 똥손들은 저 정도의 퀄리티가 어렵다는 것을 미리 말해두고 싶네요 ㅋㅋ 하지만 집중해야 해서 시간 잘 가고 재미있어요. 다 하면 뿌듯함도 있고.. 잘하시는 분들은 저 책의 표지처럼 잘 할 수 있을 겁니다..

 

스파이로글리픽스 선그리기 실패

 

 

 

▶ 스파이로글리픽스 컬러링 북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