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에나온거기

미우새 현주엽 수제 버거집 어디? 햄버거로 서남용 입맛 돌리기엔 실패.. 가로수길 맛집 세인트그릴 SAINT GRILL

by 모아모아뇽 2021. 11. 22.

2011년 11월 21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 268 회에서는 현주엽이 서남용 입맛을 살리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서남용의 입맛을 살리기 위해 현주엽이 최후의 보루로 수제버거를 시켰는데요,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현주엽이 배달 시킨 수제버거 맛집 어딘지 알아 보았습니다.

 

미우새 현주엽이 햄버거 맛있다고 하는 중미우새 현주엽이 맛있다고 하는 햄버거
햄버거 베어무는 서남용고기가 엄청 크네요 서남용

 

 

 

 

 

46년간 맛있음을 모르고 살아온 서남용의 입맛 살리기

 

죽지 않기 위해 최소한만 먹는다는 서남용. 닭가슴살만 먹는다고 하는데요, 집에는 유통기한이 3년이 지난 음식들도 어제까지 먹는 등 유통기한을 지키지 않은 음식들이 많았어요. 

 

미각의 즐거움을 일깨워주기 위해 현주엽은 아이스크림을 우유에 섞어 갈아 극강 단맛을 낸 밀크쉐이크를 만들어줬어요. 하지만 밀크쉐이크에도, 보리 굴비의 구수함에도 반응하지 않는 서남용.

 

 

 

 

최후의 보루 수제버거!

 

어떤 음식에도 반응이 없자, 현주엽은 평소에 좋아하는 수제버거를 시켰는데요.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 집이라고 해요. 두툼한 패티와 베이컨의 불향이 끝내준다는 수제 햄버거였어요. 현주엽 아앙 먹는데.. 으악 ㅠㅠ 밤에 이건 반칙이죠!!

 

하지만 수제버거에도 서남용의 입맛은 돌아오지 않았죠. 서남용에게는 실패했지만 시청자들에게는 확실하게 입맛을 돋구어 주었던 그 비주얼!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고요~! 현주엽이 좋아한다는 수제버거집은 어디일까요?

 

 

 

 

 

세인트 그릴

 

힌트는 현주엽이 햄버거 포장을 벗길 때 얻을 수 있었어요. 순식간에 지나가서 영상을 멈춤해서 찾았답니다. 바로 압구정에 위치한 수제버거집 SAINT GRILL 이네요~!

 

 

SAINT GRILL

0507-1348-5508

서울 강남구 신사동 550-8

24시간 연중 무휴

 

 

 

 

 

 

세인트그릴 인스타 사진세인트그릴 불향에 패티굽는 사진
세인트그릴 키오스크세인트그릴 치킨버거
@세인트버거 인스타

 

 

 

 

 

 

 

 

세인트그릴 매장사진세인트그릴 주방사진
@세인트버거 인스타

 

 

 

 

 

 

옛날 70~80년대의 미국을 재현한 레트로 스타일의 가게에요. 압구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배달도 된답니다. 키오스크도 갬성 스타일~!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어요. 먹어보고 싶네요~~ 버거의 가격은 최소 7,800원으로 최고 인기메뉴가 치즈버거라고 하네요.

 

SAINT GRILL 메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