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리뷰

그것이 알고싶다 25일 크리스마스 결방 이유 <미나리> 윤여정 인터뷰 확장판 방영

by 모아모아뇽 2021. 12. 25.

2021년 12월 25일 토요일 밤에 방영되어야할 <그것이 알고싶다>가 결방이라는 소식입니다. 그알을 기다리던 팬들은 아쉬우실 소식이네요. 대신 영화 미나리가 방송된다는데요, 어찌하여 이렇게 편성이 되었는지 이유를 알아볼게요~!

 

 

 

영화 미나리 골든글로브 수상 기념 방영

 

<그것이 알고싶다> 대신 오늘은 영화 미나리가 방영됩니다. 영화 미나리가 골든글로브 수상을 하게 되는 영예를 안았는데요, 이를 기념해서 윤여정 인터뷰 확장판을 방송한다고 해요. <문명특급>이 특별 파격 편성이 되면서 12월 25일 토요일 밤 11시 20분에 편성이 되었다고 하죠. 미나리가 무려 75관왕을 기록했대요~! 아직 안 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감상하시면 좋을 듯 해요~!

 

 

 

 

미나리 특별 TV판

 

이번에 방영되는 TV판 미나리에서는 문명특급 유튜브 판에서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도 추가됐다고 해요. MC재재와 함께 윤여정의 인터뷰가 진행된답니다. 미나리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서부터 한예리 배우와의 일화 등을 나누며, 해외의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고 있는 소감까지 공개합니다.

 

영화 미나리는 낯선 미국땅에 희망을 찾아 온 한국 가족의 여정을 담은 이야기에요. 

 

미나리 윤여정 재재mc 인터뷰
미나리 윤여정 재재mc 인터뷰
미나리 윤여정 재재mc 인터뷰

 

 

그것이 알고 싶다는 아쉽지만 한 주 더 기다리셔야 겠네요. 다음주도 1월 1일인 관계로 또 결방하는지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